강원도 춘천 Day 1

2010. 3. 2. 02:21 from 2010/03

이번 겨울은 겨울이 이렇게나 길었나 싶을 정도로 유독 춥고, 사상 최고의 폭설도 내리고, 생활의 재미를 찾고 싶지만 지루하고, 바깥세상의 흐름 따윈 관심없을 정도로 몸은 게을러져 가고, 아무튼 정말 징글징글한 겨울이었다. 그러다 어느덧 봄기운이 슬슬 올라오는 날씨로 인해 겨울이 끝나가고 있음을 감지한 나는 이런 상태로 봄을 맞을 수는 없다는 일념하에 심신을 바로잡기 위해 원석이가 자취를 하고있는 강원도 춘천으로 2박3일 여행 체키라웃~ 춘천에 도착해서 원석이의 방으로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원석이와 먹으러 간 저녁은 춘천 닭갈비. 역시 춘천 닭갈비는 춘천에서 먹어야 제 맛인듯.
닭갈비를 먹고 나와 맥주를 마시러 갔다. 맥주를 마시는 도중 원석이의 대딩 친구 용호가 자리에 합석했다. 용호는 가수 채연의 마스크를 소유하고 있는 꽃(?)미남으로 원석이의 유일한 대딩 절친인데 옛날에 스키장에 같이 가서 알게 된 친구다. 요즘 좀 외로운거 같던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글 남겨 주시길.
맥주를 마시고 나왔는데 원석이와 용호는 뭔가 부족한지 또 맥주를 마시러 다른곳으로 가자고 하더라. 그래서 또 마시러 갔음.
맥주를 다 마시고 나와 이번 춘천 여행의 베이스캠프인 용호네 자취방으로 갔다. 우리는 취침전에 내일 어디를 갈것인지 의논한 다음 근처 편의점으로 가서 야식을 먹고 들어와 잠을 청했다. 용호네 방바닥은 핫뜨거뜨거 한것이 찜질방 못지 않더라. 자다가 살 익는줄 알았다는.

Posted by YONGMA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