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에 해당되는 글 144건

  1. 2014.08.18 강원도 로드트립 (2)
  2. 2014.08.17 남한산성 (2)
  3. 2014.08.15 서울 나들이 (2)
  4. 2014.08.13 CouchSurfing vol.81 (4)
  5. 2014.08.11 CITYBREAK 2014

강원도 로드트립

2014.08.18 18:02 from 2014/08

광복절을 맞이하야 뜻맞는 형제들과 1박2일 강원도 로드트립을 했다. 물론, 티구도 함께. 모처럼의 휴일이라 한국사람들 모두 강원도로 떠나는지 길 엄청 막히고 날씨도 해쨍쨍에서 갑자기 비줄줄 바뀌는게 로드트립 개망하나 싶었지만 무사히 강원도에 도착해 풍성한 대자연 청정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여행을 할 수 있었다. 티구는 강원도에서도 어떻게 그리 잘 발견하는지 자판기 300원 생강차 존나 마시더라는..

Posted by YONGMANI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4.08.18 18:09

    알차게 놀다왔고만ㅎㅎ

남한산성

2014.08.17 18:44 from 2014/08

티구가 서울바깥 어딘가를 가보고 싶어하길래 어디가좋을까 짱구 굴려보니 집에서도 가깝고 얼마전 유네스코에 등재된 남한산성이 딱인듯 싶어 상윤이를 불러내 같이 갔다. 고딩때 소풍 비스무리하게 가보고 십여년만에 가보는거라 그때 기억을 베이스로 집앞 마실 나가듯이 쪼리질질끌며 갔는데 세상에 무려 5시간 가까이 트레킹을 했네.. 날씨도 비왔다리갔다리하고.. 그래도 풍경은 아름다워 우리모두 감탄을 자아내지 않을 수 없었다는. 산을 내려와서는 찬익이와 조우해 꼬레아바베큐 삼겹살을 쌈싸먹으며 한국의 무한사랑을 보여주었다. 아 내다리야..

Posted by YONGMANI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원석호 2014.08.18 20: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진짜 좋아하는게 표정에서 딱보이네요.

서울 나들이

2014.08.15 10:11 from 2014/08

티구와 서울 나드으리를 갔다. 어딜 데려가야되나 잠깐 고민했지만 티구가 미리 여러 정보를 알아봤는지 여기저기 가보고 싶다고 해서 그 여기저기인 경복궁, 남대문시장, 명동, 강남을 싸돌아다녔다. 얘 자판기 300원 생강차 존나 좋아함. 싸고 맛있다면서 두잔 마시더라는..

Posted by YONGMANI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아살리아 2014.08.16 18:35 신고

    이 친구도 한국말 잘하나요? 요즘 비정상회담빠져있는데 진짜 외국인들이 더 한국사람같다는. 자판기 생강차 마시는 외국인이라니 싱기싱기

CouchSurfing vol.81

2014.08.13 02:03 from 2014/08

요즘 뭐 딱히 할 것도 없고 재밌는거 없나 띵보면서 무료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든 생각.. 카우치서핑 호스트 해야겠다! 그래서 지금 우리집에 에스토니안 친구 티구가 놀러와있다. 내가 지금까지 카우치서핑을 게스트의 위치에서만 활용을 했지 호스트로서는 처음이라 존나 신선하게 느껴지는데, 이게 또 재밌는게 내 카우치서핑 첫경험이 에스토니아였었다는 사실 (포스트보기). 잘살고계실려나 보고싶네 메를라 아줌마. 뭐 아무튼 에스토니안 친구 티구는 현재 일본에서 일하는 중인데 휴가를 맞이하야 한국으로 놀러왔다. 웰컴투꼬레아!

Posted by YONGMANI 트랙백 0 : 댓글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4.08.13 08:23

    우와 ㅎ

  2. addr | edit/del | reply ㅇㅇ 2014.08.13 09:51

    나도

CITYBREAK 2014

2014.08.11 01:20 from 2014/08

상윤이네 아버님께서 씨티브레이크 티켓을 하사하시어 주말에 상윤이와 어슬렁어슬렁 씨티브레이크로 출첵했다. 감사합니다 상윤이 아버님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기서 간만에 많은 분들을 만났는데 엑스컴퍼니직원분들, 영주군, 진환군, 혜림양, 나영양, 그리고 6년만에 만난 마룬5까지 모두 반가웠어요.

Day1.

Day2.

Posted by YONGMANI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